군산 벼룩시장 홈페이지 안내 구인구직 바로가기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 군산 벼룩시장을 보는법에 관하여 안내해드릴건데요. 애석 하게도 군산 벼룩시장은 2021년 11월 29일 날짜로 폐간이 되었는데요. 그렇기에 더이상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 수는 없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온라인으로 구인구직 일자리나 부동산, 자동차등의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엔 컴퓨터를 통해 벼룩시장을 보는법에 관하여 안내해 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군산 벼룩시장 홈페이지

군산 벼룩시장 바로가기

먼저 여러분들도 군산벼룩시장 페이지로 접속을 해보셔야 하게 됩니다. 벼룩시장 페이지로 이동해 하시고나서 우측 상단에 있는 신문 지역버튼을 눌러 이런식으로 지역을 골라 주시면 됩니다. 사적으로 다소 불편합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방문해주신 분들은 군산벼룩시장으로 바로 갈 수 있는 버튼을 소개하겠습니다.

군산 벼룩시장 홈페이지

군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군산 벼룩시장 사이트로 접속을 하셔서 구인구직을 누르시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제 아래처럼 나오게 되어질 것입니다. 먼저 여러분들이 근무를 해보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해주십시오. 또한 희망 업직종을 골라 주시면 여러분들이 희망하는 일자리만 보다 빨리 보실 수가 있을 거입니다.

군산 벼룩시장 홈페이지

군산벼룩시장구인구직 일자리 정보

방문해주신 분들이 희망하는 조건을 입력해주시게 되어졌다면 아래처럼 결과가 나온답니다. 상세 근무 지역과 회사이름, 모집내용, 근무시간, 급여정보가 나온답니다. 클릭 해주면 더욱더 자세한 취업 일자리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있을거입니다.

군산 벼룩시장 홈페이지


군산 벼룩시장 신문보기

이제는 군산 벼룩시장 신문은 현재에도 배포가 되고 있는데요. 군산전지역과 장항, 서천지역에 배포 하게 됩니다. 정식 사이트에 접속을 해보면 종이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해주고 있는데 우측 아래쪽에 신문모양의 아이콘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럼 아래처럼 신문이 나오게 되는데 이용방법들도 소개가 되어지게 됩니다.

군산 벼룩시장 홈페이지

금일 포스팅은 군산 벼룩시장을 보는법에 관련해서 설명해드렸는데요. 정식 사이트를 통해 희망하는 구인구직을 온라인으로 쉽고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이제 종이신문도 그대로 볼 수 있도록 제공해주고 있기때문에 안내해드리는 내용 참고하셔서 구인구직, 부동산등의 희망하는 정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