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센터위치 안내

쿠첸은 국내에서 가장 큰 전기밥솥 업체로도 알려진 기업입니다. 전기밥솥으로 유명하기도 하지만 요즘엔 여러가지 생활가전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쿠첸 AS 센터 전화번화와 지역서비스센터 찾아보는법, 1:1문의 남기는 법에 대해 안내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자주묻는 질문 찾아보기

전화 상담이나 AS 센터에 바로 방문하실것도 방법이겠지만 예전에 우선 자주하는질문이나 증상을 통해 확인을 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생각보단 간단히 문제를 해결 하는 경우도 있기도 한데요. 하단에는 자주하는질문 바로가기 링크이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온라인 문의 남기기

간혹서는 전화연결이 잘안된다거나, 오래 기다릴수 없는 상황이 있으실 거예요. 그러한경우엔 인터넷으로 1:1 질문이나 질문을 남겨놓으면 편하게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쿠첸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아래는 쿠첸 AS 센터의 이용시간 안내입니다. 주중은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운영이 되어 지는데요. 그리고 토요일은 아침 9시에서 저녁 1시까지 운영이 되어지는데요.

대표고객센터(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577-2797

운영시간 오전9시~오후6시(평일) / 토요일 오전9시~오후1시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지역별 서비스센터 검색

또한 서비스를 직접적으로 받아 보려면 AS 센터에 방문을 하여야 합니다. 전지역에 다양한 서비스 센터가 있어서 아래 소개해드리는 AS 센터 찾기 기능을 통해서 가장 가까이에 있는 위치의 서비스 센터를 찾으실수가 있습니다.

쿠첸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오늘은 쿠첸 AS 센터에 관하여 설명해드렸는데요. 콜센터와 고객센터, 1:1문의하기, 자주하는질문 확인하기등 설명해드렸으니 편리하신 방법 이용해셔서 문제 해결할수 있으시기를 바랄게요.